New 3DS 게임 ‘제노블레이드’ 다운로드 버전 5월 1일부터 판매
2015.04.21 10:34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제노블레이드' 로고 이미지 (사진제공: 한국닌텐도)
한국닌텐도는 New 3DS XL 발매일인 오는 5월 1일 ‘제노블레이드’를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같은날 닌텐도 e숍에서 3DS 타이틀의 할인 캠페인도 진행된다.
‘제노블레이드’는 New 3DS 또는 New 3DS XL에서만 즐길 수 있는 첫 번째 전용 타이틀로, 국내는 다운로드 방식으로 출시된다. 대응 언어는 영어와 일본어이다. 이 게임은 2010년 해외에서 Wii용으로 발매된 RPG의 New 3DS 리메이크 버전이다. New 3DS 전용 소프트웨어 ‘제노블레이드’는 30,000원에 발매된다.
이와 함께 3DS 다운로드 소프트웨어 할인 캠페인도 5월 1일(금)부터 5월 14일(목)까지 2주간 진행된다. 할인 판매가 진행되는 게임은 ▲ ‘마리오’ 시리즈인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2’ ▲ ‘동키콩’이 파트너인 ‘디디콩’을 등에 업고 펼치는 액션게임 ‘동키콩 리턴즈 3D’ ▲ 마리오와 루이지가 협력하면서 모험하는 ‘마리오&루이지 RPG 4 드림 어드벤처’ ▲ 시간을 뛰어넘은 ‘링크’의 숙명적인 이야기를 그린 액션 어드벤처 ‘젤다의 전설 시간의 오카리나 3D’ 등 6개 소프트웨어를 정해진 기간 동안 25% 할인된 33,000원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3DS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는 가까운 편의점(CU, 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과 국제전자상가 한우리, 국제전자상가 게임피아 등의 지정된 판매처에서 ‘닌텐도 선불 카드’를 구입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닌텐도 선불 카드 뒷면의 ‘닌텐도 선불 번호’를 닌텐도 3DS XL/3DS/2DS 본체에서 닌텐도 e숍에 등록해 잔액을 추가함으로써 게임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한국닌텐도 홈페이지에서도 ‘닌텐도 선불 번호’를 구입해 잔액을 추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