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해협을 노려라, ‘대항해시대 5’ 24일부터 백열투자전 진행
2015.04.21 17:58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백열투자전-황금해협' 업데이트를 진행한 '대항해시대 5' (사진제공: 간드로메다)
간드로메다는 웹게임 '대항해시대 5'의 '백열투자전: 황금해협'을 오는 24일(금)부터 5월 1일(금)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백열투자전은 독립된 이벤트 지역에서 펼쳐지는 본격 유저간 투자 경합이다. 투자전에 참여한 유저들은 영국 왕실의 포고령에 따라 유럽의 여러 도시에 투자하여 우열을 가리고, 각 도시에서 뛰어난 능력을 발휘하는 스페셜 항해사를 영입할 수도 있다. 여기에 투자 포인트가 일정 수치를 돌파할 때마다 플래티넘 스카우트 티켓, 플래티넘 장비 티켓, 포격 강화 프리깃S 설계도, 주얼, NP, 금화 등 각종 보상까지 주어진다.
한편, 백열투자전에 앞서 22일(수) 15시부터 23일(목) 14시까지 육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에 육성을 진행할 경우 획득 경험치가 50%, 스킬 레벨업 확률이 2배로 증가할하며, 각성 진행 시에는 스킬 진화 확률이 2배가 되고 육성 비용과 각성 비용은 50% 할인된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지난 3월 실시된 긴박투자전의 뜨거운 열기에 힘입어 또 한번의 빅 이벤트인 백열투자전-황금해협을 준비했다. 많은 유저들이 참여하여 투자 열기로 가득 채워주기를 희망한다"며 "백열투자전에 앞서 진행되는 육성 이벤트 역시 경험치는 2배가 되고 비용은 50% 할인되는 만큼 해당 기간을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대항해시대 5’ 공식 홈페이지(http://d5.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