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MMORPG ‘불사조 온라인’ 푸푸게임에서 즐기자
2015.05.20 14:24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불사조 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이엔피게임즈)
이엔피게임즈는 자사의 포털 사이트 푸푸게임에서 아이엠아이의 웹MMORPG ‘불사조 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불사조 온라인’은 중국의 인기소설 투파창궁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투사, 검사, 사냥꾼, 마법사 등의 다양한 직업을 선택해 타 플레이어와 다채로운 협력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물론 풍운쟁패와 3대3 통합 전장, 길드 점령전 등 PvP 콘텐츠도 제공된다.
이 게임은 중국에서 2014 금령장 유저 최우수 웹게임과 2014 텐센트 10대 인기상, 17173 최고 품질 웹게임 등을 수상하며 게임성을 검증 받은 작품이다. 한국에서도 출시 이틀 만에 최고 동시 접속자 1만 명, 누적 방문자 120만 명을 기록한 바 있으며, 빠르게 늘어나는 신규 유저 유입으로 인해 지속해서 신규 서버를 추가되고 있다.
이엔피게임즈 이승재 대표는 “중국 흥행에 이어 한국에서도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는 불사조 온라인을 푸푸게임에서도 즐기실 수 있게 되었다”며, "아이엠아이와 긴밀하게 협조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불사조 온라인' 채널링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px.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