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만 만들어도 선물이, 신예전쟁 출시 기념 이벤트
2015.06.11 09:56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신예전쟁'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EP게임즈)
EP소프트의 웹게임 신작 '신예전쟁'이 정식서비스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1일,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 '신예전쟁'은 PvP 요소를 가미한 웹 RPG로, 순간이동, 세계보스, 물자쟁탈전, 순간이동 등의 콘텐츠가 담겨 있다.
궁수, 법사, 전사, 사제 중 하나를 선택해 육성할 수 있으며, 증표, 훈장, 별자리 등의 성장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다. 파티던전, 개인던전, 수련던전, 디펜스던전 등의 다양한 던전도 갖췄다. 여기에 주요 콘텐츠 별로 게임 진행을 돕는 가이드 시스템이 붙어 있다.
EP소프트는 "유저들이 장기간 즐기면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탄탄하고 즐길 거리가 많은 콘텐츠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예전쟁' 정식서비스 기념 이벤트도 현재 진행 중이다. 게임에 접속해 캐릭터를 만든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내 50레벨을 달성하거나 캐시를 결제한 유저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또, SNS나 블로그에 플레이 후기를 작성한 뒤, 해당 주소를 관리자 해당 주소를 관리자 메일로 보내면 경품을 지급한다.
'신예전쟁'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ep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