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 세이야 온라인, 아테나 수호할 성투사 모집합니다
2015.07.16 15:44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세인트 세이야 온라인' 소개 영상 (영상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가 오는 27일부터 ‘세인트 세이야 온라인’ 사전체험에 참여할 성투사를 모집한다.
‘세인트 세이야 온라인’은 일본 세가와 중국의 퍼펙트월드가 공동 개발한 작품으로, 이 게임은 고대 그리스신화와 별자리를 소재로 한 원작의 세계관에 맞춰 여신 아테나와 이를 수호하는 성투사들의 싸움을 그렸으며, 풀 3D 카툰랜더링으로 제작됐다. 이 게임은 1985년 첫 방영된 동명의 만화와 애니메이션이 원작이다. 원작은 일본 현지에서 80년대 중후반을 대표하는 작품으로 꼽힐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16일 '세인트 세이야 온라인'의 티저사이트를 오픈하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오픈 한 티저사이트에서는 게임 스토리를 비롯한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영상에는 별자리와 크로스, 주인공 성투사들의 모습을 살펴볼 수 있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오픈 한 티저사이트를 통해 완성도 높게 현지화되고 있는 ‘세인트 세이야 온라인’의 면모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7월 27일부터 진행될 성투사 모집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세인트 세이야 온라인'의 상세한 내용과 영상 및 게임 관련 자세한 정보는 티저사이트(http://saint.sega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