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 세이야 온라인, 27부터 성투사 모집 시작
2015.07.27 18:20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세인트 세이야 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가 MMORPG '세인트 세이야 온라인'의 사전체험에 참여할 성투사 모집을 27일부터 시작했다.
이번 성투사 모집은 7월 27일(월)부터 8월 9일(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정식서비스부터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보상이 주어진다. 먼저 신청자 전원에게 정식서비스부터 영구히 사용할 수 있는 '칭호'와 '탈 것'이 제공된다.
또, '행운의 선물' 이벤트를 통해 성투사 신청을 마친 이용자를 대상으로, 문화상품권과 모바일 주유상품권, CU 모바일상품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경품이 선물로 증정된다. 마지막으로 '당첨 행운 두 배!' 이벤트에 참여한 후 '세인트 세이야 세인트세이야 온라인'의 영상을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행운의 선물 이벤트' 당첨 확률이 두 배로 높아진다.
‘세인트 세이야 온라인’은 일본 세가와 중국의 퍼펙트월드가 공동 개발한 작품으로, 이 게임은 고대 그리스신화와 별자리를 소재로 한 원작의 세계관에 맞춰 여신 아테나와 이를 수호하는 성투사들의 싸움을 그렸으며, 풀 3D 카툰랜더링으로 제작됐다. 이 게임은 1985년 첫 방영된 동명의 만화와 애니메이션이 원작이다. 원작은 일본 현지에서 80년대 중후반을 대표하는 작품으로 꼽힐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 관계자는 "우리가 국내 첫 서비스하는 MMORPG가 성투사 모집을 통해 본격적인 서비스 시작을 알리게 되어 기쁘다”며 “‘세인트 세이야 ’ 온라인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명성 그대로의 서비스 환경을 위해 철저히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세인트 세이야 온라인'의 성투사 모집과 게임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티저사이트(http://saint.sega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