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 대신 벼락을 던지세요, 카트라이더 아이템 모드 개편
2015.08.06 16:11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카트라이더' 아이템 모드 개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6일, 자사의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아이템 모드를 개편했다.
이번 개편을 통해 신규 아이템 5종을 추가하고, 아이템 획득 확률 및 이펙트를 변경했다. 상위 등수 모든 라이더에게 벼락을 내리쳐 일시적으로 멈추게 하는 ‘벼락’, 1위 유저 앞에 장애물을 소환하는 ‘바리케이드’, 상대 팀 전원이 보유한 아이템을 일시적으로 볼 수 있는 ‘스캐닝’, 상대 팀 아이템 슬롯을 단기간 사용하지 못하도록 하는 ‘자물쇠’, 통과 시 일정 시간 시야 및 미니맵이 가려지는 ‘NEW 구름’ 등이 추가됐다.
한편 넥슨은 아이템 모드 개편을 기념해 1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카트바디 ‘파라곤 9’과 ‘흑기사 9’, ‘황금 눈사람 9’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 있는 ‘11주년 상자’를 선물한다.
또한 신규 아이템 모드 트랙 ‘비치 신나는 여름 휴가’에서 플레이 시 RP, 루찌를 추가로 주는 혜택을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 중 ‘합성’ 시스템을 이용한 모든 유저에게 ‘눈사람 9’, ‘11주년 상자’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8일 특정 시간에 접속하면 ‘골드 카트 기어 20개’, ‘프리즘 기어 20개’, ‘블랙 기어 1개’를 제공한다. ‘카트라이더’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kar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