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어스 엑스' 신작 맨카인드 디바이디드, 출시 내년 2월
2015.09.02 11:44 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 '데이어스 엑스: 맨카인드 디바이디드' E3 트레일러 (영상출처: 유튜브)
올해 4월 발표된 ‘데이어스 엑스’ 시리즈 신작, ‘데이어스 엑스: 맨카인드 디바이디드’ 가 내년 2월 23일에 발매된다.
스퀘어에닉스는 지난 1일(현지시간), ‘데이어드 엑스: 맨카인드 디바이디드(Deus Ex: Mankind Divided)’ 출시일과 예약 구매 혜택을 공개했다 이 게임은 2016년 2월 23일에 PS4와 Xbox One, PC로 출시된다.
‘데이어스 엑스: 맨카인드 디바이디드’는 사이보그 주인공 ‘아담 젠슨’의 활약상을 다룬 잠입 액션게임이다. 이번 타이틀은 전작으로부터 2년 후인 2029년을 배경으로 삼는다. 게임 속에서는 증강 기술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최악으로 치닫은 가운데, 사이보그 테러리스트들을 처리하는 아담 젠슨의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소니는 ‘데이어스 엑스: 맨카인드 디바이디드’ 출시일 공개와 함께, 독특한 방식의 사전 구매(Pro-Order) 이벤트도 발표했다. 사전 구매자가 일정 수치에 다다르면 아담 젠슨 코스튬을 비롯한 새로운 미션, 인게임 아이템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지역에 관계없이 전 세계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편, ‘데이어스 엑스: 맨카인드 디바이디드’ 국내 정식 발매 여부는 미정이다.
▲ '데이어스 엑스: 맨카인드 디바이디드' 사전 주문 혜택 티어 이미지 (사진출처: 공식 홈페이지)
▲ '데이어스 엑스: 맨카인드 디바이디드' 영상 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