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위 아이템 재료 드랍, '애스커' 신규 스테이지 3종 오픈
2015.09.22 14:04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애스커' 신규 스테이지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22일, 자회사 네오위즈씨알에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 RPG ‘애스커’에서 최고레벨 신규 코어 스테이지 3종을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스테이지는 최고 레벨 이용자가 대상으로 한 지역으로 상위 단계 아이템 세트 '티어 2'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소금광산 북쪽 갱도 코어’, ‘폐허가 된 수난의 금렵구 코어’, ‘전환의 마녀 사냥터 동쪽 코어’ 등 스테이지 3종이 추가되며, '다오', '미치광이 말레우스', '빅캣&수호자 빅캣'을 비롯해 보스 몬스터가 무작위로 등장한다. 총 4명이 한 팀을 이뤄 해당 스테이지를 공략할 수 있으며, 보스 몬스터를 쓰러뜨리면 최상위 레벨 아이템 세트를 제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30일(수)까지 한복 의상을 지급하는 한가위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게임에 접속해 주어진 미션을 3일, 5일, 7일, 11일, 13일 연속 완료하면 부위별 한복 아이템을 누구나 받을 수 있다.
또한,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매일 방어구/무기 강화석, 생명물약, 성장의 비약 등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고, 이벤트 기간 주말 및 휴일 동안 PC방에서 게임 이용 시 누적 시간에 따라 PC방 전용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5레벨 이상 달성 이용자에게는 VIP 3일권을 증정하며, 오는 10월 5일(월)까지 20, 25, 30, 35레벨을 달성하면 스톤 총 301개를 지급한다. 아울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전투지원앱’ 일일 보상 아이템을 강화할 예정이다.
‘애스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sker.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