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무장을 통솔해 천하통일을, '대황제' 사전등록 시작
2015.10.05 16:56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대황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팡게임)
팡게임은 웹 전략시뮬레이션 ‘대황제’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사전등록은 10월 5일부터 정식 서비스 직전인 21일까지 진행되며, 이와 함께 '황제의 첫걸음-선전포고', '황제집결-고지점령', '황제영상-공유하라'의 3개 이벤트가 준비됐다.
'황제의 첫걸음-선전포고'이벤트는 사전등록만 해도 비공개테스트에 자동으로 참여가 되는 이벤트다. 비공개테스트에 참여하면 VIP 3급 혜택이 주어지고, 정식 오픈 시에는 게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황제 집결-고지 점령' 이벤트는 사전등록자 수에 따라 차별화된 혜택을 지급하는 것으로, 통합 5만 명이 넘으면 넉넉한 ‘군자금’과 장수의 영혼을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인 ‘미주’가 지급된다. 세 번째 '황제영상-공유하라' 이벤트는 ‘대황제’의 영상을 SNS에 공유하고 URL을 남기면 삼성전자의 최신 휴대폰인 ‘갤럭시노트5’와 ‘갤럭시S6 엣지+’가 경품으로 지급된다.
‘대황제’는 중국 4대 미녀 중 한 명인 '초선'은 물론, 삼국지 최강이라 불리는 ‘여포’와 ‘장비’, ‘관우’와 같은 무장에서부터 ‘제갈량’이나 ‘서서’와 같은 참모진까지 다양한 영웅을 활용해 전투를 벌이는 전략시뮬레이션게임이다. 이미 해외에서 월 90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게임성을 검증 받은 바 있다.
더불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베일에 가려졌던 ‘대황제’의 플레이 스크린샷에서부터 조운, 여포, 장비, 황개, 초선 등 주요 장수 47명의 상세한 프로필과 능력치가 공개됐다. 유저는 공개된 정보를 보고 미리 자신의 부대 편성을 짜 볼 수 있게 됐다.
팡게임 이정욱 차장은 "’대황제’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가급적 많은 유저들이 대작을 맛볼 수 있도록 사전등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코에이 ‘삼국지’와 같은 대형 웹전략게임 바람이 불 예정이니 ‘대황제’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대황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전용 페이지(http://goo.gl/FH0Sx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