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부터 시작, 이엔피게임즈 ‘판테온 온라인’ 채널링 서비스
2015.10.20 12:54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판테온 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이엔피게임즈)
이엔피게임즈가 게임포털 ‘푸푸게임’을 통해 엔틱게임월드의 웹 MMORPG ‘판테온 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20일 오후 3시부터 실시한다.
‘판테온 온라인’은 인류 멸망 후 반인반신으로 태어난 주인공이 진정한 신이 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를 담은 웹MMORPG다. 유저는 전사와 사냥꾼, 법사 캐릭터 중 하나를 택해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공중 전투와 신으로 변신해 전투를 벌이는 화신, 날개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췄다.
이엔피게임즈는 게임포털 푸푸게임을 통해 ‘판테온 온라인’의 비공개테스트부터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로 인해 18세 이상의 푸푸게임 회원이라면 별도의 가입 혹은 인증 없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이승재 대표는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푸푸게임 이용자들도 ‘판테온 온라인’의 비공개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엔틱게임월드의 웹 MMORPG ‘판테온 온라인’을 푸푸게임에서 간편하게 플레이 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판테온 온라인’ 채널링 비공개테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푸푸게임 공식 홈페이지(http://pt.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