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풍온라인, 한류스타 홍수아와 함께 정식서비스 돌입
2015.12.08 12:58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한류스타 홍수아를 앞세운 웹 MMORPG '흑풍온라인' (사진제공: 봄날소프트)
[관련기사]
한류스타 홍수아를 홍보 모델로 내세운 웹게임 '흑풍온라인'이 8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흑풍온라인’은 검의 고수와 세상에 혼돈을 가져온 의문의 세력과의 대결을 그린 무협 웹 MMORPG다. 웹게임에 최적화된 부드러운 그래픽과, 다양한 PvP 콘텐츠는 물론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다채로운 장비 외형과 여러 탈것, 매 시간마다 이벤트처럼 진행되는 PvE 콘텐츠를 강점으로 내세웠다.
특히 오픈에 앞서 한류스타 홍수아를 홍보모델로 앞세워 뭇 게이머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2일(수) 테스트 시작과 동시에 공개된 인터뷰 영상에는 홍수아가 이번 게임을 선택한 이유와, 홍보모델이 된 소감을 담아 화제가 됐다. 홍수아는 "평소 세련된 걸 좋아하는데, '흑풍온라인'을 플레이하면서 생동감 넘치는 액션을 즐길 수 있었다"고 평했다.
정식서비스를 기념하여 앞으로 4주간 일정 레벨 이상을 달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스마트워치 '갤럭시기어2', 소정의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봄날소프트 박정훈 PM은 "그 동안 본 적 없는 새로운 콘셉의 홍수아 화보를 공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게임을 통해서도 더 큰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많은 컨텐츠를 꾸준히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흑풍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공식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