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어플로 만난 여자애가 집에 가기 싫대서
2026.06.23 22:16:08 • 조회수 99

달래서 집에 보내주고 여캠 켰다
셀기꾼도 시발 이정도면 내가 더 예쁠 지경이더라
빡쳐서 여캠한테 30만원 식데결제함
어제 만난 어플녀한테도 5만원인가 쓰고왔는데
예전같았으면 30만원 식데가 ㅅㅂ 개비싸노 했을건데
어제 만난 어플녀를 생각하니
이정도 와꾸에 30만원이면 존나 가성비였던거임
세상만사 상대성이론 아니겟냐
어제 어플로 만난 여자애가 집에 가기 싫대서
2026.06.23 22:16:08 • 조회수 99

달래서 집에 보내주고 여캠 켰다
셀기꾼도 시발 이정도면 내가 더 예쁠 지경이더라
빡쳐서 여캠한테 30만원 식데결제함
어제 만난 어플녀한테도 5만원인가 쓰고왔는데
예전같았으면 30만원 식데가 ㅅㅂ 개비싸노 했을건데
어제 만난 어플녀를 생각하니
이정도 와꾸에 30만원이면 존나 가성비였던거임
세상만사 상대성이론 아니겟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