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 팬미팅 열리면 또 가고 싶다
2026.06.23 20:47:46 • 조회수 168

성세천하2 팬미팅
갔다 오니까 배우 보는 것도 좋고
편지 읽어주거나 일심동체 게임하다가 생긴
해프닝 같은 것도 재밌더라ㅋㅋ
다음에 또 팬미팅 열리면 응모해볼 생각임
이번엔 영상도 좀 찍어둘 걸 그랬네
나중에 팬미팅 열리면 또 가고 싶다
2026.06.23 20:47:46 • 조회수 168

성세천하2 팬미팅
갔다 오니까 배우 보는 것도 좋고
편지 읽어주거나 일심동체 게임하다가 생긴
해프닝 같은 것도 재밌더라ㅋㅋ
다음에 또 팬미팅 열리면 응모해볼 생각임
이번엔 영상도 좀 찍어둘 걸 그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