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이모탈 X WOW 크로스오버 이벤트로 신규 복귀유저 맞이해
2024.11.15 00:05:12 • 조회수 268
가갸거겨디아블로 이모탈과 WOW의 크로스오버 이벤트가 오는 12월 11일 까지 진행 된다. 이번 이벤트의 타이틀은 바로 '영원의 전쟁'. 기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세계관의 몬스터 및 이미지들이 디아블로 이모탈에 등장하게 된다. 그뿐 아니라 경험치나 아이템 드롭률이 상향되며, 무려 10종의 이벤트로 구분 된다.
대표적 보상으로는 로그인 하는 것만으로 지급받을 수 있는 '2성 전설 보석 '한 서린 해골'', '새로운 WOW 무기 스킨, '전설 문장 10개', '서리한 무기 꾸미기 아이템', '얼음왕관 길 차원문 등의 보상이 있다. 신규유저 혹은 복귀유저는 기존 대비 몇배는 빠르게 경험치 및 아이템을 습득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일련의 이벤트 소식을 하나씩 전해드린다.
1. 전설적인 영원한 전쟁 로그인 보상: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로그인하고 해당 이벤트 탭에서 '획득' 버튼을 누르면 매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주요 보상으로는 새로운 2성 전설 보석인 '한 서린 해골'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테마의 무기 스킨, 전설 문장 10개, 서리한 무기 꾸미기 아이템, 얼음왕관 초상화 장식 등이 포함된다.
2. 영원한 전쟁의 시작: 리치 왕의 군대가 성역에 침입하여 다양한 임무와 PvP 콘텐츠를 제공한다. 일일 임무를 완료하고, 암살의 분지에서 경쟁하며, 몰락자 성채에서 리치 왕과 싸우면 '얼어붙은 은총'을 획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전설 무기 스킨과 호드 및 얼라이언스 깃발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3. 몰락자 성채에서 벌어지는 리치 왕과의 싸움: 리치 왕은 특수한 스킬로 주변 몬스터를 소환하며 강력한 능력을 지니고 있다. 그를 처치하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전설 무기 꾸미기 아이템을 얻을 기회를 얻을 수 있다.
4. 암살의 분지 격전: 아라시 분지를 재현한 PvP 전장으로, 각 진영을 선택해 거점을 점령하는 방식으로 전투가 진행된다. 모든 캐릭터의 전투 레벨과 장비, 보석 레벨이 평준화되어 공정한 전투가 가능하다.
5. 구원자들의 격돌 특정 기간 이벤트: 2024년 11월 6일부터 11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에서는 배틀 패스 레벨로 얻는 경험치가 100% 증가한다. 또한, 로그인 시 2일 차에는 희귀 문장, 4일 차에는 텔루릭 진주, 6일 차에는 전설 문장을 받을 수 있다.
6. 2성 전설 보석 '한 서린 해골': 이 보석은 주위의 적들에게 폭발하는 사악한 영혼을 소환해 공격 보너스를 제공한다. 적에게 입히는 피해를 증가시켜 전투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7. 멀록의 침공 사역마 스킨: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마스코트인 멀록이 사역마 스킨으로 등장한다. 이 스킨은 독특한 외형을 지니고 있으며, 물고기 두 배 획득 효과를 부여하는 특별한 능력을 지녔다.
8. 배신자의 결속 유령 시장: 유령 시장에서는 일리단의 '배신자의 결속' 테마 이모티콘 및 아이템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연속 처치 효과와 검은귀는 30일 후에 사라지지만, 이모티콘 및 아이템은 영구적으로 소장할 수 있다.
9. 아제로스 언데드의 파멸 획득하기: 아제로스의 타락한 무기를 재현한 꾸미기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특이한 외형의 무기를 장착하고 플레이하며 디아블로 이모탈에서 개성 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10.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기다리는 전리품: 이벤트 기간 동안 디아블로 이모탈에 10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로그인하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보물 갈취 가방' 꾸미기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두 게임을 동시에 즐기는 유저들에게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
디아블로 이모탈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세계가 만나는 특별한 기회인 이번 이벤트는 신규와 복귀 유저에게 더할 나위 없이 매력적인 경험이 될 것이다. 새로운 도전과 보상이 가득한 이 모험에 함께하여, 두 세계의 전설적인 이야기를 직접 느껴보길 바란다. 이번 기회를 통해 성역에서 다시금 모험을 시작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