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테르 온라인,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12.05.16 17:58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 `아스테르 온라인` (사진제공: 위메이드)
샨다게임스에서 개발하고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MMORPG `아스테르 온라인` 이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아스테르 온라인` 은 지난 4월 18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캐주얼 MMORPG로, 별자리에 키워드를 둔 감성적인 게임 배경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최고 레벨을 78레벨로 상향 조정하고, 70-78레벨 구간의 신규 지역 오픈, 71레벨 이상 던전 오픈, 신규 보스 몬스터 등장, 미용 시스템 추가 등이 진행된다. 최고 레벨이 78레벨로 상향 조정됨과 동시에 신규 지역인 라이오나트, 영원의 오아시스, 사라비트 등이 공개되고, 이와 관련된 종합 퀘스트도 진행이 가능해졌다.
또한, 신규 던전인 부타크 계곡(71lv 이상 진입 가능)과 이벤트 필드보스 몬스터 다이얼로가 새롭게 등장하고,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면 새로운 유니크 장신구와 그림자 장신구 두루마리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얼굴 및 헤어스타일 변경이 가능한 미용시스템이 추가되어 더욱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한편, 위메이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78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희귀 탈것과 패션 아이템 등이 랜덤으로 지급되는 선물상자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aster.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8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