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에게만 사용 가능한 스킬? 세븐소울즈 업데이트
2012.05.17 21:00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17일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 `세븐소울즈` (사진 제공: 네오위즈CRS)
네오위즈CRS는 17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오리엔탈 판타지 MMORPG
`세븐소울즈` 의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배경 스토리는 죽은 강친왕이 부활하여 그 동안 자신에게 고통을 주었던 자들에게 복수를 위해 황성을 점령하고 유저들은 이를 막기 위해 전력을 다해야 한다. 이를 위해 `세븐소울즈` 는 점령된 황성이라는 신규 인던과 3종의 던전 준보스 몬스터, 강친왕이라는1종의 던전 보스급 몬스터를 추가했다.
그 외에도 지난 10일, 최고 레벨을 기존 60에서 65까지 확장하고 유저들이 50레벨 이상부터 습득할 수 있는 총 9개의 신규 스킬도 적용했으며, 유저들이 가장 관심을 갖는 신규 아이템 9종도 구현했다. 또 31개의 신규 퀘스트와 총 3종의 신규 필드 네임드 몬스터 새로이 작용한 상태다.
특히, 기존 `세븐소울즈` 에서 볼 수 없었던 신규 스킬의 이름인 각성기는 기존의 무공과 다른 별도의 무공으로, 몬스터용이 아닌 다른 유저들에게 사용하는 것이 특색이다. 유저들은 이 각성기를 이용해 상대방에게 다양한 디버프를 구사할 수 있어 전략적인 플레이가 더욱 보강될 예정이다.
네오위즈 CRS의 권영성 팀장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위해 오랜 기간 준비했다”며“유저들의 의견이 반영되는 꾸준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sevensoul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옛날에 산 게임을 전액 환불해준다고?
-
2
[순정남] 세계가 놀란 '인조이' 속 한국 문화 TOP 5
-
3
15일, 발더스 게이트 3에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
-
4
인조이, 모드보다 쉽게 만드는 유저 콘텐츠 봇물
-
5
6월 5일 0시 수령 가능, ‘스위치 2’ 추첨 응모 시작
-
6
오토바이 타는 소녀들, 텐센트 서브컬처 신작 공개
-
7
둠 한정판 패키지 '박스'에서 둠이 돌아간다
-
8
블루아카 라멘 팝업에서 '시바세키 라멘' 팝니다
-
9
'청불 게임' 심의 완전 민간이양, 예상 시기는 2027년
-
10
[오늘의 스팀] 좀비 디스 워 오브 마인 느낌, 인투 더 데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