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명 `찜`하자! 블소, 16일부터 사전 생성 서비스
2012.06.07 15:53게임메카 정지혜 기자
▲
`블레이드 &소울`에서 캐릭터 사전 생성 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 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오는 16일부터 17일까지 양일간 캐릭터 사전 생성 서비스를 시작한다.
캐릭터 사전 생성 서비스는 21일 시작될 공개테스트 전에 `블소` 예비 이용자가 자신이 앞으로 사용하게 될 캐릭터의 서버·종족·직업·외형·이름을 미리 결정할 수 있는 서비스다. 따라서 3차 비공개테스트에서 호평을 받았던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이용하여 자신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 모습을 만들 수 있다.
캐릭터 생성은 계정 당 1개까지 가능하며, 전국의 1만 5천여 개 엔씨소프트 가맹 PC방에서는 하루 먼저인 15일(금)부터 캐릭터 사전 생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블소` 클라이언트는 11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14일에는 OBT 전용 웹페이지가 오픈 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 사업총괄 김택헌 전무는 “`블소`를 기다려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고 캐릭터 사전생성 이벤트를 통해 조금이라도 즐겁게 `블소`를 기다려주셨으면 한다.”며, “엔씨소프트는 기다림에 부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OBT를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캐릭터 사전 생성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http://bns.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2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3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4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5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6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마법소녀들의 단간론파, '마법소녀의 마녀재판' 출시
-
9
다크 소울 3 리마스터? 프롬 신작 'FMC' 제작 중
-
10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