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앰프드 2, 팀 배틀 로얄로 더 강렬한 액션 강조
2012.06.13 14:31게임메카 정지혜 기자
▲
`겟앰프드2`에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 윈디소프트)
윈디소프트는 스토리 액션 파이트 ‘겟앰프드2(GA2)’에서 신규 대전 ‘팀 배틀 로얄’ 오픈과 함께 희귀 액세서리 업데이트를 진행 한다고 금일(6월 13일) 전했다.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팀 배틀 로얄’은 이전과는 다른 강렬한 액션이 강조됐다. 채널 당 한 개 방만 생성이 가능하며, 특별한 오픈 조건 없이 대전 방 목록에 항시 오픈 되어 있다. 시작 인원은 청팀, 홍팀 합쳐서 6명으로 게임 도중 난입이 가능하다.
경기 방식은 상대편을 공격하여 100점을 선취하면 승리하게 된다. 적 팀원 격퇴(1점), 중앙의 중립 에너지 코어 파괴(5점), 적진의 에너지 코어 파괴(30점)를 하면 점수를 받게 되는데, 이를 합쳐 100점을 만들면 승리를 거머쥐게 된다.
또한 빠른 공격과 무기의 회전을 이용한 연속 타격이 일품인 희귀 액세서리 아이템 ‘더블 블레이드’가 업데이트 된다. 긴 검의 양쪽 끝에 칼날을 지닌 기발한 외형의 도검으로 찌르기, 베기는 물론 한 손으로도 검을 휘둘러 갈라 치는 공격이 특징이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2` 담당 차윤영 PM은 “`겟앰프드 2`의 업데이트가 이뤄지면서 좀 더 다양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며 , “이와 동시에 희귀 액세서리 더블 블레이드가 업데이트 되어 많은 기대감을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많은 업데이트로 유저 여러분들께 새로운 재미를 안겨 드리기 위해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겟앰프드 2`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getamped2.windyzone.com)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7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8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