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프로젝트 온라인, 성우들과 만나는 팬미팅 개최
2012.07.03 18:48게임메카 임태천 기자
▲
오는 8월 11일 성우 팬미팅을 개최하는 `스타프로젝트 온라인`
(사진 제공: 아툰즈)
국내 최초 온라인 연애 육성 시뮬레이션게임 `스타프로젝트 온라인`에서 제2차 성우 팬미팅을 개최한다.
지난해 11월 과천 하비인 월드 돔 시어터에서 첫 팬미팅이 성황리에 개최된 후 8개월만에 열리는 것으로, 스타프로젝트 온라인은 현재 비비빅닷컴과 네이버, 네이트엡스토어등에서 서비스 중이다.
`스타프로젝트온라인`은 현재 국내 20만여명의 여성유저들을 확보하고 있으며, 지난 2월 국내 최초로 성우가 보컬로 참여한 게임캐릭터의 캐릭터송 음반앨범을 발매, 일주일만에 초판 발매량이 매진되기도 했었다.
`스타프로젝트온라인`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비결은 화려한 캐릭터일러스트CG들과 캐릭터별로 인기작가들이 집필한 소설 한편 분량의 소녀감성 스토리에 있다. 여기에 주,조연급 캐릭터들의 목소리를 맡은 국내 정상급 40여명의 성우들의 연기가 더해져 여심을 자극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번에 개최되는 `스타프로젝트 제 2차 성우 팬미팅` 은 오는 8월 11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구로구민회관 대강당에서 개최되며, 팬미팅에는 스타프로젝트의 5부,6부 등장캐릭터의 목소리연기를 맡고 있는 성우 신용우, 이경태, 이재범, 남도형 성우가 참여하며 성우 고구인이 사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1차 팬미팅에는 윤과 원영의 캐릭터연기를 맡았던 성우 최승훈과 이호산, 특별게스트 성우 김장이 참가하여 유저 공모전을 통한 우수대본작 연기시연, 유저와의 게임 이벤트 등으로 캐릭터와 성우를 사랑하는 참여 유저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았었다.
이번 팬미팅에서도 지난 겨울에 열렸던 1차 팬미팅에 버금가는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며, 또한 팬미팅 행사장에서는 참여유저가 해당 기간에만 구입할 수 있는 스페셜한 신규 캐릭터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아툰즈의 양지은 컨텐츠PM은 “10대후반~20대중반 유저분들이 가장 호응도가 높다. 앞으로도 스타프로젝트는 단순히 온라인 업데이트 뿐 아니라,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기획을 통해 유저와 함께 호흡하고 유저와 성우및 제작스태프들이 어우려져 같이 진행하는 참여형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것이다. 현재 스타프로젝트에서 진행중인 새로운 이슈소식을 해당 행사장에서 최초로 깜짝 공개할 것이다.” 라고도 밝혔다.
`스타프로젝트의 제 2차 성우 팬미팅` 의 자세한 정보 및 예매 관련 공지는 공식 홈페이지 (http://star.vvvic.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3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4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5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