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 함께 하자,`앨리샤` 친구 만들기 이벤트 진행
2012.07.06 14:29게임메카 강병규 기자
▲ `두근두근 친구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하는 `앨리샤`
(사진 제공: 앤트리브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는 말(馬)을 소재로 한 게임 `말과 나의 이야기, 앨리샤(이하 앨리샤)`에서 `두근두근 친구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는 ‘두근두근 친구 만들기’ 이벤트는 그 동안 유저들의 계속되는 요청에 따라 좋은 친구들과 함께 ‘앨리샤’를 플레이 하자는 취지아래 기획됐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사진 등록과 함께 소개글을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게제된 사진 가운데 마음에 드는 친구 사진을 골라 친구를 맺을 수 있다.
가장 많은 친구 신청을 받은 인기 남녀 2명씩 총 4명의 유저에게 각각 백화점 상품권(10만원)을 제공하며, GM이 선정한 완소 남녀와 엽기 남녀에게도 영화예매권이 주어진다. ‘두근두근 친구 만들기’ 이벤트에 참여해 자기 소개글을 등록한 모든 유저에게는 등록상으로 5만 캐롯(게임머니)이 지급되며, 친구를 맺은 모든 유저에게도 참가상으로 3만 캐롯(게임머니)이 지급된다.
`앨리샤`는 인간에게 친숙한 동물인 ‘말’과 ‘레이싱’을 접목한 ‘액션라이딩’이라는 새로운 장르의 게임이다. 게이머는 자신의 말과 함께 대자연을 달리며 점프, 글라이딩, 슬라이딩 등의 액션을 통해 주행의 쾌감을 느낄 수 있다.
`앨리샤`는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alicia.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압긍 받은 ’알리야‘ 유저 한국어 패치 배포
-
2
윙 건담 메르시? 오버워치 2 X 건담 W 티저 공개
-
3
팰월드 개발사 ‘닌텐도, 다른 게임은 놔두고 왜 우리만’
-
4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만 지역 제한, 왜?
-
5
[오늘의 스팀] 한국 따돌린 오블리비언, 스팀서 ‘훨훨’
-
6
[오늘의 스팀] 'RTS는 끝물' 편견 깬 템페스트 라이징
-
7
스팀 '전쟁시대', 저작권 없는 무단 출시로 밝혀져
-
8
[이구동성] 외양간 고치는 철권 8
-
9
배틀필드 신작, 건물 파괴한 후 잔해에 엄폐한다
-
10
단간론파 제작진 신작 ‘헌드레드 라인’ 메타 8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