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비타용 `페르소나 4 더 골든`, 24일 정식발매
2012.08.01 17:10게임메카 임진모 기자
▲
오는 24일 PS비타로 정식 발매되는 `여신전생 페르소나 4 더 골든` (사진제공:
SCE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PS비타용 RPG ‘여신전생 페르소나 4 The GOLDEN’ 을 자막 한글화하여 오는 8월 24일(금)에 출시한다.
‘여신전생 페르소나 4 The GOLDEN’ 은 지난 2008년 PS2용으로 발매된 ‘여신전생 페르소나 4’ 의 리마스터 버전으로, 몰입감 넘치는 전투와 복수 엔딩의 풍부한 스토리라인이 강점이다. 기본적인 플롯은 동일하나 호평의 ‘학원생활’ 시스템을 보다 깊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가 볼륨업 되었다. 여기에 여러 가지 정보를 유저끼리 공유하는 공간인 커뮤니티 시스템 ‘커뮤’ 가 더욱 리얼하게 진화하였고, 목가적인 고교라이프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OLED 디스플레이가 창출하는 아름다운 비주얼 외에 새로운 무선통신에 의한 지원기능도 추가되어,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위기에 직면했을 때 다른 플레이어에게 구원 요청할 수도 있다.
오는 8월 2일(목)부터 4일(토)까지 삼성동 COEX에서 개최되는 ‘스마트 클라우드쇼 2012’ 의 PS비타 부스에서는 ‘여신전생 페르소나 4 The GOLDEN’ 한글판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여신전생 페르소나 4 The GOLDEN’ 은 정식 발매에 앞서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발표할 예정이다.
▲
`여신전생 페르소나 4 더 골든` 한글판 스크린샷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3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4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5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