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4’ 공개 서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준비하자
2016.02.29 17:05게임메카 신원식 기자
▲'창세기전4'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소프트맥스)
소프트맥스는 29일(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창세기전 4’ 공개 서비스 홈페이지를 열었다.
‘창세기전’ 시리즈의 최신작인 ‘창세기전 4’는 PC MMORPG로, 3월 23일(수) 공개 서비스 예정이다. 이에 맞춰 소프트맥스는 게임 정보와 유저 소통 공간이 있는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창세기전 4’는 다양한 전작에 등장했던 다양한 영웅들을 동료로 맞이해 ‘포메이션’을 구성, 5명의 캐릭터로 전투를 수행하는 ‘군진 시스템’이 핵심이다. 또한, 조합한 영웅의 구성에 따라 변화하는 ‘연환기 시스템’, ‘마장기’를 소환하여 거대한 몬스터를 상대할 수 있는 ‘강림 시스템’ 등 독특한 전투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두 차례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기도 했다. 공개 서비스에서는 개선된 그래픽과 전투 시스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 밖에도 길드 시스템, 채집/채광 시스템, 제작 시스템, 카르타 시스템 등 주요 기능도 추가된다.
한편, ‘창세기전 4’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신규회원 가입 이벤트가 공개 서비스 전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응원 댓글을 남기는 모든 유저에게 ‘카르타’ 3종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genesis4.co.kr) 및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SpiralGenesi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