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속 `리듬스캔들`, 피버 타임 이벤트 실시
2012.08.20 11:15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하는 `리듬스캔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신작 `리듬스캔들` 에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연달아 개최한다.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피버 타임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오후 8시에서 11시 사이에 접속하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게임 캐시 등의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더불어 프로필 사진 변경이 가능한 ‘사진 라이브러리’ 기능을 추가, 게임 내 SNS 기능을 강화시키고 아이돌 의상, 토끼소녀, 레이싱걸등 남녀 6종의 신규 코스튬을 업데이트를 통해 아바타 꾸미기 기능의 자유도를 배가시켰다.
이 외에도, 비스트 ‘미운 사람’, 용감한 녀석들 ‘봄 여름 여름 여름’, 씨스타 ‘러빙유’, 에이핑크 ‘BUBIBU’ 등의 최신 인기가요 음원을 주 단위로 새롭게 선보이며, 이용자들에게 무료 음원 이용의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회사측은 “리듬스캔들은 기존의 SNG 와 달리, 음악과 댄스 라는 청소년층 인기 아이템을 게임의 대전 기능과 연계시킨 차별화된 게임성이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며 “특히, 폭발적인 이용자 유입으로 게임 내 다양한 커뮤니티 문화가 만들어 지고 있는 만큼, 콘텐츠와 서비스에 있어서도 그에 대응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리듬스캔들` 은 지난 7월 30일 카카오 ‘게임하기’ 서비스 개시 이후 구글플레이 신규 무료 앱 항목에서 다운로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리듬스캔들` 은 카카오톡의 ‘게임하기’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4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5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6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7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8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9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
-
10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