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온라인 정규리그 3주 데스팟, 스타테일클랜 승리
2012.08.28 18:18게임메카 정지혜 기자
▲
`카운터스트라이크` 더클랜 시즌3 대회 전경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은 24일(금) 온게임넷을 통해 방송된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의 정규리그 ‘더클랜 시즌3’의 3주차 경기에서 ‘데스팟’과 ‘StarTale(스타테일)’이 8강 진출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데스팟’은 첫 출전임에도 완벽한 자금운용을 선보이며 전반 6:0으로 순조롭게 경기를 리드해 나갔다. 이후 추격에 나선 레전드에게 3패를 당했지만 후반 ‘신동욱’, ‘김남욱’ 두 선수의 선전에 힘입어 최종 스코어 8:4로 가볍게 8강 진출에 성공했다.
두 번째 경기에서는 디펜딩 챔피언인 ‘StarTale’이 접전 끝에 난적 ‘esqwind(이에스큐윈드)’를 물리치고, 8강 대열에 합류했다.
난전을 벌이며 전후반 각각 5승2패라는 동일한 성적으로 연장전에 돌입한 양팀은 연장전 마저 3:3 동점을 만들며, 골든라운드까지 가는 접전을 펼쳤다. 결국 마지막 경기 양팀 모두 한 명씩 남은 상황에서 ‘박진희’가 마무리에 성공하며 ‘StarTale’의 극적인 승리를 이끌어냈다.
이로써 16강 3주차 경기에서 승리를 따낸 ‘데스팟’과 ‘StarTale’이 4강 티켓을 놓고 맞붙게 되었으며, 이어 오는 금요일(31일) 방송될 4주차 경기에서는 ‘summit(서밋)’과 ‘루나틱하이’, ‘SiZ(시즈)’와 ‘롱셋계단둘’이 남은 두 장의 8강 티켓을 놓고 치열한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더클랜 시즌3’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cs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엔씨소프트 신작 LLL, 정식 게임명 '신더시티' 확정
-
2
[순정남] 딸 키우기의 세계로! '프메'류 기대작 TOP 5
-
3
히트작 가능성 충분한, BIC 2025 인디게임 12선
-
4
배틀필드 6와 발로란트, 보안 프로그램이 서로 충돌한다
-
5
펄어비스, 붉은사막 출시 내년 1분기로 연기
-
6
[이구동성] 아이온 2, ‘맹독’ 과금 정말 없을까?
-
7
동물권단체 PETA, 마리오카트에 ‘소 코뚜레’ 제거 요청
-
8
커진 규모, 여전한 스릴 ‘스테퍼 레트로’
-
9
배틀그라운드와 부가티 컬래버, 스포츠카 '시론' 등장
-
10
일제강점기 언론사 운영, '그날의 신문' 스팀 페이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