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닝일레븐 2013, 올해 표지도 `호날두`
2012.09.17 17:34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등장하는 `위닝일레븐 2013` 한국판 커버 디자인
(사진제공: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 축구계의 세계적인 슈퍼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표지 모델로 등장하는 `월드 사커 위닝일레븐 2013` 의 한국판 커버 디자인과 초회 특전을 공개하였다.
세계 유수의 빅 클럽인 레알 마드리드의 주전이자, 세계적인 강호 포르투갈의 국가대표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호날두는 우리나라에서도 인기가 높은 세계적인 슈퍼 스타다. 커버 뿐만이 아닌 게임 프로모션 영상이나 포스터에도 등장할 예정인 호날두는 화려한 개인기와 강력한 파워 등의 특징을 지닌 선수이다.
또한 `월드 사커 위닝일레븐 2013` 에서는 호날두를 포함한 수많은 슈퍼스타들의 개성넘치는 움직임이 게임 내에서도 충실하게 재현되어있어, 게임을 하는 플레이어는 언제라도 실제와 같은 화려한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다.
커버와 함께 디자인이 발표된 4종류의 공식시합구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전으로, 초회생산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선물이며, 이 공들은 지금까지 UEFA 챔피언스 리그에서 수많은 명승부를 장식하였던 공식 시합구들을 게임 내에 재현한 것이다.
`월드 사커 위닝일레븐 2013` 은 PS3와 Xbox360 두 가지 기종으로 발매되며, 정식 발매일은 10월 4일로 예정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코나미 공식 홈페이지(http://www.konami-korea.kr)를 참고하면 된다.
▲
초회판 구매 고객에게 주어지는 공인구 DL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