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MMORPG `신비영웅전`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12.09.19 18:12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첫 대규모 업데이트 `탄생`을 진행하는 `신비영웅전` (사진 제공: 와이제이네트워크)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가 서비스 중인 무협 환타지 웹 MMORPG `신비영웅전`에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탄생’을 진행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탄생’에서는 신규 던전 2종과 ‘오행 시스템’, ‘원기 시스템’, 그리고 캐릭터의 새로운 수호 펫 ‘검혼 시스템’을 선보이고, 기존 날개 아이템을 이용한 비행 시스템과 다양한 편의 시스템을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모습을 공개한다.
먼저 신규 추가된 ‘영웅 던전’과 ‘신비 신전’은 다양한 레어 아이템 보상은 물론 새롭게 추가된 ‘오행 시스템’ 이용에 필요한 재료와 높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원기 시스템’과 ‘오행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의 능력을 더욱 강력하게 성장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편의성 업데이트와 UI 변경을 통해 새로운 `신비영웅전`을 만나볼 수 있다. 가장 대표적인 예로 날개 아이템을 일정 수치까지 강화에 성공할 경우 비행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이 추가되며, 하루 동안 최소 1분에서 최대 5시간까지 총 15번의 보상 아이템을 지급받는 ‘접속 보상 이벤트 시스템’이 게임 내 적용되어 육성에 피로도를 줄이고 재미를 더해준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21일부터 약 2주간 간단한 응모를 통해 맥북 프로, 명품 프라다 가방, 뉴아이패드, 27인치 모니터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 김용석 실장은 ”야심차게 준비한 대규모 업데이트 ‘탄생’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신비영웅전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서비스 오픈 이후 그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 드리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비영웅전`은 유저의 취향과 트렌드에 맞춘 뛰어난 한글화와 쉽고 빠른 레벨 업, 다양한 PvP 콘텐츠와 온천 시스템과 같은 개성 넘치는 시스템, 재미를 더한 NPC명, 실시간 유저 건의를 받아 이벤트를 진행하는 소통하는 운영 등 게임성과 운영 모두에서 호응을 얻고 있으며, 접속자 수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b.4399.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