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다 고이치표 액션의 진수 ‘렛 잇 다이’ 시네마틱 영상 공개
2016.04.24 17:09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스다 고이치 신작 '렛 잇 다이' (사진출처: 영상갈무리)
영상(바로가기)에 폭력적인 장면이 담겨 있어 직접 넣지 않았으니, 보기 원하시면 링크로 확인하시되, 청소년은 시청을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일본 최고의 액션게임 개발자 스다 고이치의 신작이 모습을 드러냈다. 언제나처럼 뜨겁고, 어딘가 ‘쌈마이’하며, 수위 높은 폭력을 동반했음은 물론이다.
그래스호퍼 매뉴팩처는 23일(토), 미국 보스턴 PAX EAST 2016 현장에서 자사의 최신 액션게임 ‘렛 잇 다이(LET IT DIE)’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약 2분 가량 이어지는 영상에는 폐건물이 쌓여 거대한 산을 이룬 이색적인 공간을 무대로 바이크 헬멧을 착용한 한 남성의 싸움이 펼쳐진다.
헬멧과 방독면, 하키 보호구를 갖춰 입은 남성은 자신과 같이 난잡하게 차려 입은 적들을 상대로 무자비한 실력을 행사한다. 이들은 일본도부터 대형 렌치와 같은 공구, 심지어 다리미까지 온갖 도구로 무장하여, 마치 ‘매드 맥스’와 같은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를 연상시킨다. 영상 말미에는 인체가 변형된 듯한 거대하고 혐오스러운 괴물까지 등장해 약물의 힘을 빌린 남성과 혈투를 벌인다.
그래스호퍼 매뉴팩처를 이끄는 스다 고이치는 앞서 ‘노 모어 히어로즈’ 시리즈와 ‘섀도 오브 댐드’, ‘롤리팝 체인소우’, ‘킬러 이즈 데드’ 등으로 컬트적인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스다 고이치의 작품들은 공통적으로 극도로 하드보일드한 액션과 스타일리쉬한 묘사, 소위 ‘쌈마이’라 불리는 B급 감성의 시나리오를 보여준다.
‘렛 잇 다이’는 PS4 독점으로 2016년 출시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과연 스다 고이치가 다시 한번 자신의 장기를 입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 '렛 잇 다이' 트레일러 주요 장면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