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괴 사냥을 가자, 코에이테크모 '토귀전 2' 한국어판 발매
2016.11.24 12:54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 '토귀전 2' 한국어판 패키지 이미지 (사진출처: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가 24일(목), 코에이테크모게임스의 헌팅 액션게임 ‘토귀전2’ 한국어판을 정식 발매했다. 발매 기종은 PS4와 PS비타다.
지난 2013년 출시된 ‘토귀전’은 헌팅 액션 게임에 일본 전통 설화를 접목하여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시리즈 최신작 “토귀전 2”는 광대한 필드를 하나로 연결하는 오픈월드 시스템을 차용하여, 더욱 진화한 부위 파괴 액션을 보여준다.
이번 작에서는 다양한 가치관과 입장이 교차하는 ‘마호로바’ 마을을 무대로 장대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오니’의 힘으로 시공이 뒤틀리며 다양한 이세계가 열리는데, 이곳에서 위험한 독기를 피해 다양한 진행경로를 탐구하며 활동영역을 늘려가야 한다. 또한 끊임없이 출몰하는 ‘오니’를 토벌해야 한다.
또한, 전작에서 선보인 ‘미타마’ 시스템도 한층 강화됐다. ‘오니’에게 붙잡힌 영웅들의 혼 ‘미타마’를 이제 무기뿐만 아니라 방어구와 ‘귀신의 손’에도 장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패시브 효과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새로운 속성 시스템이 추가되어 보다 다채로워진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한국어판에서는 오리지널 ‘미타마’인 ‘심형탁 미타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오리지널 미타마’는 제작이 진행되고 있으며, 배우 심형탁이 직접 ‘미타마’ 더빙도 맡을 예정이다. ‘심형탁 미타마’는 향후 무료 배포된다.
‘토귀전 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향후 디지털터치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토귀전 2' 스크린샷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