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터 당첨 되셨나요? '리니지 이터널' 다운로드 시작
2016.11.24 16:39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리니지 이터널' 대표이미지 (사진출처: 공식 홈페이지)
[관련기사]
엔씨소프트 리니지 계보를 잇는 차기작 ‘리니지 이터널’이 오는 30일 첫 비공개 테스트를 연다. 이에 앞서 ‘리니지 이터널’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가 24일(목) 시작됐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 이터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터 당첨 여부를 최종 발표했다.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하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엔씨소프트와 엔비디아의 제휴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리니지 이터널’ 쿠폰을 사용해 테스트에 참여할 수도 있다.
테스트 참여가 확정된 유저는 ‘리니지 이터널’ 클라이언트를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다만 게임 접속은 본격적인 테스트가 진행되는 11월 30일부터 가능하다. 테스트는 평일인 11월 30일, 12월 1, 2일에는 16시부터 24시까지 즐길 수 있고, 주말이 되는 12월 3, 4일에는 12시부터 24시까지 서버가 열린다. 다만 엔씨소프트는 운영 시간이 변동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리니지 이터널’은 엔씨소프트 대표 RPG ‘리니지’ IP를 활용한 MMORPG로, 핵 앤 슬래시 액션을 강조했다. 불사의 힘을 지닌 특별한 영웅 ‘이터널’을 플레이하며, ‘리니지’ 세계관을 한층 더 심도 깊게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미션이 주어진다. 또한 ‘대규모 공성전’ 등 ‘리니지’를 상징하는 콘텐츠도 담긴다.
▲ '리니지 이터널' 스크린샷 (사진출처: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