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와 PS비타 동시에, 페이트/엑스텔라 한국어판 12월 출시
2016.11.25 16:20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페이트/엑스텔라'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오는 12월 15일, PS4와 PS비타 '페이트/엑스텔라' 정식 한국어 버전을 정식 발매한다.
'페이트/엑스텔라'는 신세계(엑스텔라)를 무대로 성배전쟁 후의 시나리오를 그린 액션 게임이다. '페이트' 시리즈는 마스터라 불리는 마술사가 동서고금의 역사, 신화에 등장하는 인물 '서번트'와 한 팀을 이뤄 '성배전쟁'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다뤘었다.
'페이트'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첫 게임 '페이트/스테이 나이트'는 2004년에 발매된 PC 어드벤처 게임이며, 출시 후 차기작은 물론 콘솔 게임, 소설, TV 애니메이션, 극장판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됐다.
이번 작에서 플레이어는 '서번트'를 사역하며, 일기당천 액션을 맛볼 수 있다. 약공격과 강공격 조합을 바탕으로 다양한 콤보를 완성시킬 수 있으며, 연속 공격으로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페이트/엑스텔라' 한국어판은 일반판과 한정판 두 종류로 발매된다. 한정판에는 캐릭터 설정과 신규 게임 용어 사전이 수록된 책자 변역본이 포함된다. 여기에 PS4와 PS비타 버전별로 각각 다른 프로모션 코드가 동봉된다. 다만 한정편의 경우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조기 품절될 수 있다.
우선 PS4 버전 한정판에는 신규 일러스트 박스와 게임 부록 책자, '네로 클라우디우스' 의상 '속박의 웨딩드레스' 프로모션 영상, 그리고 PS4 타이틀이 포함된다.
▲ PS4 한정판과 특전 의상 (사진제공: SIEK)
이어서 PS비타 한정판에는 일러스트와 부록 책자, 여기에 '길가메시' 의상 '냉혹무도한 간수장' 프로모션 코드, PS비타 타이틀이 포함된다.
▲ PS비타 한정판과 특전 의상 (사진제공: SIEK)
여기에 초회 특전으로 '네로 클라우디우스' 아르토리아 팬드래건 의상과 '순수의 나이트 드레스' 프로모션 코드가 주어진다.
▲초회 한정 특전 의상 (사진제공: SI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