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Z 키넥트, 5일부터 예약판매 시작
2012.10.04 17:49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키넥트를 이용한 체감형 대전격투게임 `드래곤볼Z for Kinect`
(사진제공: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와 협력하여 10월 9일에 발매하는 Xbox360용 체감형 대전격투게임 `드래곤볼Z for Kinect` 의 선주문 예약판매를 오는 5일(금)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드래곤볼Z for Kinect` 는 1인칭 시점의 대전액션게임으로 캐릭터마다 지정된 포스를 취하여 다양한 액션을 구사할 수 있다. 전투는 1:1로 진행되며 등장하는 캐릭터는 50명 이상이라고 한다. 애니메이션 `드래곤볼Z` 가 원작이며 손오공과 오반, 베지터 등의 주요 캐릭터뿐만 아니라 비중이 작은 캐릭터도 등장한다.
게임 모드는 스토리 모드와 스코어 어택 모드가 존재한다. 스토리 모드는 원작의 스토리를 따라 전설적인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의 카메라 워크로 드라마틱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이 게임이 가진 최고의 매력이다. 특히, 원작을 그대로 재현하는 명장면도 연출된다. 또한, 스코어 어택 모드는 1:1 전투를 연이어 수행하여 최고점수를 획득하는 것이 목표이다.
그 외에도 Kinect의 센서를 사용하여 QR코드를 인식할 수 있으며, QR코드를 사용하여 새로운 콘텐츠를 해제하거나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는 기능도 지원한다.
본 게임의 초회판 선주문 판매는 10월 5일부터 10월 7일까지 진행되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