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스케치] 2016년은 ‘그라비티 러쉬 2’로 마무리
2016.12.26 07:00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성탄절 주말 연인과 가족과 즐겁게 보내셨나요? 2016년도 어느덧 마지막 한 주가 남았는데요, 올해 염원했던 일들 모두 이루셨기를 바랍니다. 작년 이맘 때 신작 하나로 '주간스케치'를 마무리 한 기억이 있는데요, 연말 특성인지 올해도 단 하나의 게임만이 보입니다. 개성 넘치는 주인공, 그리고 소재가 독특한 '그라비티 러쉬 2' 체험판이 배포가 됩니다. 혹시 신작이 없다고 실망하셨다면 스팀과 오리진 등 연말 세일이 한창이니, 아직 못해본 대작을 노려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그라비티 러쉬 2’ 체험판 정식 배포 (12월 26일, PS4)
▲ '그라비티 러쉬 2'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채널)
독특한 중력 액션으로 큰 관심을 모은 신작 ‘그라비티 러쉬 2’ 체험판이 오는 12월 26일(월), 국내 정식 배포됩니다. 지원 기종은 PS4로 누구나 PSN을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라비티 러쉬 2’는 중력술사 ‘캣’의 모험을 다루는 액션 어드벤처게임 ‘그라비티 러쉬’ 후속작으로, 전작과 다르게 PS4용으로 개발됐습니다. 차세대 콘솔에 맞춰 그래픽이 좋아진 것은 물론, 거대한 오픈월드와 장비에 따라 달라지는 스타일, 그리고 동료 ‘레이븐’과의 태그 액션 등 새로운 요소도 다수 선보이죠.
이번 체험판에서는 한발 앞서 주인공 ‘캣’의 새로운 중력 액션을 선보입니다. 하늘을 날아다니는 것은 기본이고, 새로운 스타일인 ‘루나’와 ‘주피터’로 펼치는 전투 등 주요 시스템 전반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죠. 물론, 초보자를 위한 튜토리얼도 마련됐으니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럼 신작 소개하는 게임메카 연재 코너 '주간스케치'는 2017년에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