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퍼펙트월드 모바일 MMORPG 의천도룡기, 국내 출시
2017.02.28 15:03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의천도룡기 for Kakao' 소개 영상 (영상제공: 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은 2월 28일, 자사와 카카오가 공동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의천도룡기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의천도룡기 for Kakao'는 중국 게임사 퍼펙트월드가 개발했으며 무협 작가 김용의 사조삼부작 중 최고로 평가 받는 '의천도룡기'를 원작으로 하는 게임이다.
출시 전에 진행된 사전예약에 70만 명이 참여한 '의천도룡기 for Kakao'는 의천검과 도룡도의 비밀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이야기를 70만자에 이르는 원전으로 담았다.
또, 유저 4인이 협동해 거대 보스를 격퇴하는 '파티 던전', 최대 8명이 한 팀이 돼 연속 보스전을 진행하는 '공격대 던전', 상위 16개 방파 간에 벌어지는 PvP '방파전', 200 대 200으로 진행되는 실시간 대전 '진영전' 등을 갖췄다.
▲ '의천도룡기 for Kakao' 소개 영상 갈무리
네시삼십삼분 박영호 대표는 "카카오와 함께 대작 게임에 어울리는 재미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많은 분이 즐겨 주시길 부탁 드리며, 앞으로 6인 파티 던전을 비롯 다양한 실시간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네시삼십삼분과 카카오는 '의천도룡기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3성 캐릭터 '은천정', 탈 것 등 총 3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각 서버 레벨 순위 1위부터 100위까지 게임 재화를 선물하고, 희귀 탈것, 상급 보석 등이 걸린 '돌림판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의천도룡기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희비 엇갈린 POE 2와 마블 라이벌즈
- 2 마크의 아버지 '노치', 마인크래프트 2 제작 언급
- 3 ‘마크 정신적 후속작’ 언급했던 노치, 결국 제작 철회
- 4 PS5에 PS3 공식 에뮬 나오나? 개발사 “계획 중”
- 5 [겜ㅊㅊ] 집·학교·직장에서 대놓고 하는 ‘몰겜’ 4선
- 6 애니플러스x명일방주 컬래버 예고
- 7 [오늘의 스팀] 에이펙스 레전드 동접, 4년 만에 최저치
- 8 ‘토미에’가 온다! 이토 준지와 만난 데바데
- 9 1월 초 공개되나? 끊이지 않는 스위치 2 루머
- 10 [오늘의 스팀] 림버스 컴퍼니, 동접 최고 기록 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