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선수를 뽑아라, 스포TV 게임즈 '스타 1' 리그 팬 투표 시작
2017.03.30 19:49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진에어 SSL 클래식 2017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스포TV 게임즈)
스포TV 게임즈는 3월 30일부터 4월 5일까지 자사가 진행하는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 리그 '진에어 SSL 클래식 2017(이하 SSL 클래식)' 출전 선수를 결정하는 팬 투표(바로가기)를 진행한다.
이번 팬 투표는 최근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로 진행된 주요 개인 리그 2개 시즌에서 16강 이상의 성적을 거둔 선수와 팀 단위 리그에서 4강 이상의 성적을 거둔 팀 소속 선수 중 대회 참가 의사를 밝힌 선수 17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 중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선수 8명이 본선에 출전하게 된다.
우선 테란은 조기석, 이재호, 박성균 등 7명이며 저그는 김정우, 조일장, 김민철 등 5명이다. 프로토스는 정윤종, 윤용태, 김윤중까지 5명이다.
'SSL 클래식'은 4월 13일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7시에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되며 스포TV 게임즈 IPTV와 케이블TV 채널, 네이버 e스포츠,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SSL 클래식' 티켓은 티켓링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투표 마감 후 발표될 예정이다. 경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SportsTV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6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7 롤 첫 뽑기 스킨 ‘아케인 분열 징크스’ 유저 반응 갈려
- 8 닌텐도, 2026년 중국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중단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배틀필드 느낌, 배틀그라운드 사녹 곳곳이 ‘파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