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엔 역시 물총이지! '섬란카구라 PBS' 한국어판 6월 발매
2017.05.30 13:16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소니인터렉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오는 6월 27일, PS4용 타이틀 ‘섬란 카구라 PEACH BEACH SPLASH(이하 섬란 카구라 PBS)’ 한국어판을 발매한다.
‘섬란 카구라 PBS’는 일본 마벨러스의 인기 시리즈 ‘섬란 카구라’ 최신작으로, 전작과 달리 TPS 장르를 택했다. 지금까지 생사를 걸고 전투를 벌이던 소녀 닌자들이 수영복을 입고 펼치는 물총 싸움이 게임의 핵심이다.
게임에서는 각 캐릭터의 이야기를 볼 수 있는 스토리 모드, 에피소드가 있고, 나만의 팀을 편성해 우승에 도전하는 ‘V로드 챌린지’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다른 사람들과 실력을 겨루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도 제공된다.
‘섬란 카구라 PBS’ 한국어판은 일반판과 함께 특별한 상품이 동봉되는 한정판, 초한정판으로 발매된다. 먼저 한정판에는 야에가시 난의 일러스트가 담긴 박스와 함께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코스튬과 무기 등을 포함한 ‘슴가슴가 스페셜 DLC 5종 세트’, 아트북, 5주년 기념 역대 오프닝 애니메이션 BD가 포함된다. 한정판 가격은 디스크판이 119,800원, 디지털 다운로드판이 102,800원이다.
이어 초한정판에는 한정판 구성품에 ‘등신대 슴가슴가 마우스패드 유미’가 더해진다. 초한정판은 디스크판으로만 출시되며, 가격은 249,800원으로 책정되었다.
▲ '섬란 카구라 PBS' 한정판 구성품 (사진제공: SIEK)
▲ '섬란 카구라 PBS' 초한정판 구성품 (사진제공: SI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