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첫 여황제 측천무후 이야기, 웹게임 '여황제' 오픈
2017.07.06 10:23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여황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탑게임)
탑게임은 6일(목), 오후 3시부터 자사 신규 웹RPG ‘여황제’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다.
'여황제' 공개 서비스에는 지난 비공개 테스트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섹시 청하’, ‘여신 청하’ 2종의 미인 캐릭터를 새롭게 선보이고, 강력한 세계보스 ‘궁기’와 ‘마후야’가 추가된다. 또, 경험치와 강화석 등 유용한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은 메인 던전 6종도 공개된다.
중국 최초 여성황제 ‘측천무후’를 주인공으로 한 ‘여황제’는 역사와 판타지를 넘나드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는 웹게임이다. 별도 클라이언트 설치 없이도 깔끔한 그래픽과 화려한 스킬 연출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보상을 주는 던전과 보스 몬스터를 통해 무과금 유저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게임 내에서 아름다운 여성 캐릭터를 볼 수 있는 ‘미인’ 시스템이 특징이다.
지난 7월 1일 마무리된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차별화된 콘텐츠, 재능성장의 색다른 재미요소, 유저 친화적인 고객응대 시스템 등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고, 서버 스트레스와 접속 관련 문제까지 해결하여 게임에 대한 기대치를 높였다.
아울러 공개 서비스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13일까지 홈페이지 게시판에 ‘여황제’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서 ‘여황제’ 홍보모델인 솔로가수 ‘청하’ 사인 CD 를 선물하고, 스크린샷 게시판에 ‘여황제’의 멋있는 배경 스크린샷을 게시하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청하’의 사인 티셔츠를 증정한다.
탑게임 배성호 대표는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여황제’에 대한 기대와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며 “테스트를 통해 수렴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게임 서비스 완성도를 높였으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여황제’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