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과 채용의 기회, 검은사막 '펄어비스' 인턴 모집 시작
2017.07.25 11:37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 펄어비스 내부 전경 이미지 (사진제공: 펄어비스)
펄어비스가 25일(화)부터, 인턴 모집을 시작한다. 대상 직군은 게임 기획과 게임 개발 분야로, 각각 10명, 15명 채용을 목표로 진행된다. 인턴 근무 기간은 6개월이며, 내부 평가 후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펄어비스는 이번 인턴 모집을 통해,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에게 게임업계 체험의 기회를 주고, 회사에 젊고 창의적인 인재를 수혈할 계획이다. 우선, 서류전형 접수는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2018년 2월 대학 졸업예정자 및 졸업자뿐만 아니라, 해당 업무의 1~2년 경력자도 지원 가능하다. 별도의 학점, 연령, 성별 제한은 없다.
인턴으로 선발된 경우, 근무 기간 동안 4대 보험과 정규직 급여의 80%가 지급된다. 대학교 졸업자 개발 직군 기준 세전 월 280만원이며, 여기에 월 50만원의 거주비 지원, 미성년 자녀에 대한 양육 지원금, 아침과 점심 무료 제공, 사내 카페테리아와 미용실 무료 이용 등 기존 임직원에게 제공되는 복지 혜택 역시 동일하게 제공된다. 또한, 초과근무를 지양하며 부득이한 근무 시에는 시급의 1.5배에서 2배에 달하는 야근 수당을 지급한다.
펄어비스 김덕영 경영지원실장은 “게임이 보편적인 놀이문화로 자리잡게 되면서 게임업계에서 일하고 싶어하는 사람은 늘어났지만, 정작 실제 업무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 경우가 많다. 인턴쉽 프로그램을 통해 게임 개발자로서의 미래를 설계할 수 있을 것”이라며, “회사에 필요한 인재라고 판단되면 인턴 기간 도중에라도 정규직으로 채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펄어비스 인턴 모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버워치 2의 ‘전례 없는 혁신’ 13일 발표된다
- 2 트레버 성우 "GTA 6 초반에 트레버 죽으면 재밌을 것"
- 3 스타듀 밸리 개발자 “50년 후에도 업데이트 하고파”
- 4 이번에도 친구는 무료, 잇 테이크 투 개발사 신작
- 5 [순정남] 둠이 왜 여기서 또 나와? TOP 5
- 6 [이구동성] PSN 연동 강제해서 미안미안해
- 7 ‘몰겜’ 해볼까? 스팀 방치형 게임 할인 2월 4일 시작
- 8 '드래곤 에이지: 더 베일가드'의 찝찝한 작별인사
- 9 [순위분석] 이제는 도전자, PoE 2 쫒는 디아 4
- 10 3월에 만나요, 마비노기 모바일 출시 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