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출시 2주년에 맞춰, 파이널 판타지 14 3.45 패치 진행
2017.08.02 13:05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파이널 판타지 14'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는 8월 2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MMORPG '파이널 판타지 14'의 3.45 패치를 진행했다.
이번 패치를 통해 그 동안 50층까지만 있었던 '망자의 궁전' 최심부가 51층 이상 확장됐다. 또, 이 던전에서 획득 가능한 전용 무기 '킨나'를 선보이고, 강화 수치를 최대 99까지 높였다. 또한 100층 이후부터 다른 유저들과 점수 대결을 벌일 수 있는 '망자의 궁전' 랭킹 페이지를 추가했다.
뿐만 아니라 신규 '아니마' 웨폰을 도입하고, 새로운 '아니마' 웨폰 스토리 퀘스트를 추가했다. 업그레이드 시 '벼려진'이라는 명칭과 추가 이펙트를 확보할 수 있다.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는 8월 1일부터 21일까지 '파이널 판타지 14' 국내 서비스 2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2주년 기념 신생제'는 특별 NPC의 의뢰에 따라 돌발 임무를 수행하는 방식으로 운영되며, 퀘스트 완수 시 '이젤 인형'과 '유우기리 인형'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8월 12일, 국내 서비스 2주년 기념 오프라인 레터라이브 방송을 실시할 예정이다. 유저 120명을 초청할 계획이며, 트위치TV, 유튜브, 아프리카TV를 통해 현장을 생중계한다.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 최정해 실장은 "한국판 파이널판타지14의 2주년은 전적으로 유저 여러분들이 많이 사랑해 주셨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하고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와 글로벌 대비 빠른 업데이트 주기로 최고의 모험을 계속해서 진행할 수 있게 노력할 테니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