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에서 콘솔로, '디시디아 파판 NT' 내년 1월 국내 발매
2017.08.18 18:07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 NT' 한국어판이 2018년 1월 발매된다 (사진제공: SIEK)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18일, 스퀘어에닉스가 개발한 PS4용 대전 격투게임 ‘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 NT’ 한국어판 발매일과 가격 및 특전 정보를 공개했다.
‘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 NT’는 스퀘어에닉스와 코에이테크모게임즈 산하 팀 닌자가 공동 개발한 게임으로, 2015년 발매된 아케이드 게임을 PS4로 옮긴 것이다.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역대 시리즈 주인공들이 벌이는 호쾌한 3 대 3 배틀이다. 특히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에 등장한 캐릭터와 배틀 맵, BGM 등이 수록된다. 여기에 동료를 지원하는 ‘EX스킬’, 함께 싸워주는 ‘소환수’ 등 RPG 특징이 파티 배틀로 계승되었다.
‘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 NT’ 한국어판은 오는 2018년 1월 11일 발매되며, 가격은 일반판이 69,800원으로 책정되었다. 일반판 구매 고객에게는 ‘워리어 오브 라이트’ 캐릭터의 스킨 이름 없는 전사, ‘클라우드’의 스킨 못 야구 방망이 등이 제공된다.
여기에 디지털 다운로드 한정으로 판매되는 ‘디지털 프리미엄 에디션’도 있다. ‘디지털 프리미엄 에디션’에는 게임 본편과 함께 조기 구매 특전, ‘캐릭터 6종 이용권’ 등이 포함된 시즌패스, 디지털 미니 사운드 트랙이 동봉된다. 가격은 101,800원이다.
아울러 ‘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 NT’ 얼티메이트 박스도 발매될 예정이다. 얼티메이트 박스 관련 정보는 추후 공개된다.
▲ '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 NT' 스크린샷 (사진제공: SI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