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해공 넘나드는 오픈 월드 레이싱 '더 크루 2' 내년 3월 발매
2017.08.23 05:47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더 크루 2' 신규 트레일러 영상 (영상출처: 유비소프트 US 공식 유튜브)
유비소프트는 22일(현지시간), 독일 쾰른에서 열린 '게임스컴 2017'을 통해 오픈 월드 레이싱 게임 '더 크루 2' 관련 신규 정보를 공개했다.
'게임스컴 2017'을 기념해 새로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게임의 주 무대가 되는 도시의 전경과 함께 붉은색 쉐보레 차량의 질주가 그려진다. 이어 강을 따라 속도 경쟁을 벌이는 스피드 보트들이 비춰지며, 하늘을 수놓는 경비행기들의 비행으로 카메라가 이동한다. '공중, 수상, 지상'이라는 문구를 반영한다.
특히 세련된 트랙과 물 표현이 돋보인다. F1 레이싱카가 달리는 매끈한 아스팔트 트랙부터, 도심의 물에 젖은 도로, 오프로드 바이크가 달리는 비포장길 등이 실감나게 표현돼 있어 레이싱의 즐거움을 한껏 끌어올릴 전망이다.
한편, 영상 말미에는 '더 크루 2' 발매일이 발표됐다. '더 크루 2'는 오는 2018년 3월 16일 PS4, Xbox One, PC 기종으로 글로벌 발매된다. 전작이 인트라게임즈를 통해 글로벌 출시와 함께 정식 발매됐음을 감안하면, 이번 '더 크루 2' 역시 같은 날 발매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 크루 2’는 유비소프트의 오픈월드 레이싱게임 ‘더 크루’의 정식 후속작으로, 전작과 마찬가지로 미국 전역을 무대로 한 레이스를 다룬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자동차 뿐만 아니라, 모터바이크, 스피드 보트, 경비행기 등 다양한 탈 것이 등장해 보다 다양한 시각에서의 레이싱을 경험할 수 있다.
▲ 육해공을 넘나드는 레이싱, '더 크루 2' 스크린샷 (사진출처: '더 크루 2' 공식 홈페이지)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