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하 레벨레이션' 리마스터판, 언베일드 에디션 출시
2017.08.30 12:40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바이오하자드 레벨레이션스 언베일드 에디션' 로고 (사진제공: 게임피아)
게임피아는 30일, 캡콤 아시아와 협력하여, 액션 게임 ‘바이오하자드 레벌레이션스 언베일드 에디션’을 발매한다. 게임은 PS4와 Xbox One에서 즐길 수 있다.
‘바이오하자드 레벌레이션스 언베일드 에디션’은 2012년 닌텐도 3DS로 발매된 ‘바이오하자드 레벨레이션스’ HD 리마스터판이다. 게임은 시리즈 5, 6편에서 활약하는 특수부대 BSAA 창설 당시의 사건을 그리고 있다. 주인공 ‘질 발렌타인’은 ‘크리스 레드필드’를 찾기 위해 함정과 크리처가 가득한 여객선으로 향한다.
캠페인 모드에서는 중후한 스토리와 함께 높은 완성도의 서바이벌 호러를 즐길 수 있다. 이어서 레이드모드는 핵 앤 슬래시 요소를 도입, 본편을 능가하는 플레이 볼륨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1080P의 고해상도, 다양한 신요소, 개별적으로 판매되었던 모든 DLC코스튬과 무기 세트 수록 등으로 풍부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바이오하자드 레벌레이션스 언베일드 에디션’은 청소년이용불가이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바이오하자드 레벨레이션스 언베일드 에디션' 스크린샷 (사진제공: 게임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