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기어 서바이브' 생존 테스트 18일부터 시작한다
2018.01.17 11:10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메탈기어 서바이브' 싱글 플레이 트레일러 (영상출처: 코나미 공식 유튜브)
유니아나는 오는 18일부터 코나미의 신작 ‘메탈기어 서바이브’ 베타 버전을 배포한다.
‘메탈기어 서바이브’는 이전 발매된 ‘메탈기어 솔리드 5’의 스핀오프 타이틀로, 원작의 뛰어난 액션에 배고픔, 목마름 등 생존 요소를 더했다. 플레이어는 갑작스런 웜홀 발생으로 인해 유해한 안개에 뒤덮인 절망적인 세계에 불시착하게 되고, 기괴한 괴물들 사이에서 생존하기 위한 전투를 벌이게 된다.
18일부터 시작하는 ‘메탈기어 서바이브’ 베타는 총 4일간 PS4에서 체험할 수 있으며, 최대 4명의 협력 플레이가 가능한 ‘코옵 플레이’가 제공된다. 베타 버전에서는 ‘부서진 기지(Wrecked Base)’, ‘버려진 광산(Deserted Mine)’ 2개 스테이지에서 3가지 미션을 플레이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매일 특수 조건이 붙은 일일 미션이 배포된다.

▲ '메탈기어 서바이브' 베타 특전 '반다나'(좌)와 '메탈 기어 렉스 헤드'(우) (사진제공: 유니아나)
참가 특전으로는 본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폭스 하운드’ 네임플레이트, 게임 내 장비 아이템 ‘메탈 기어 렉스 헤드’, ‘반다나’ 3개가 주어진다.
‘메탈기어 서바이브’는 오는 2월 20일 PS4 로 발매될 예정이며, 1월 24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메탈기어 서바이브'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옛날에 산 게임을 전액 환불해준다고?
-
2
크래프톤 '썬더 티어 원' 무료 전환 및 전액 환불 결정
-
3
[순정남] 세계가 놀란 '인조이' 속 한국 문화 TOP 5
-
4
15일, 발더스 게이트 3에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
-
5
인조이, 모드보다 쉽게 만드는 유저 콘텐츠 봇물
-
6
6월 5일 0시 수령 가능, ‘스위치 2’ 추첨 응모 시작
-
7
오토바이 타는 소녀들, 텐센트 서브컬처 신작 공개
-
8
문명 7 대규모 업데이트 발표, 분위기 반전 가능할까?
-
9
블루아카 라멘 팝업에서 '시바세키 라멘' 팝니다
-
10
'청불 게임' 심의 완전 민간이양, 예상 시기는 2027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