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말 구세주를 맞이하라, '북두와 같이' 27일 예약판매
2018.02.27 11:32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북두와 같이' 한국어판 패키지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오는 27일부터 인기 만화 ‘북두의 권’을 기반으로 하는 액션게임 ‘북두와 같이’ 한국어판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북두와 같이’는 그간 ‘용과 같이’ 시리즈 개발을 맡은 세가게임즈 산하 용과 같이 스튜디오의 첫 콜라보레이션 타이틀로, 원작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는 오리지널 스토리가 전개된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켄시로’가 되어 기적의 마을 ‘에덴’에서 새로운 운명을 만나게 된다.
이야기의 주 무대는 폭력이 지배하는 세상에서도 빛을 잃지 않은 사람들의 희망과 욕망이 모여 만들어진 세기말의 대환락가 ‘에덴’이다. 플레이어는 ‘에덴’을 중심으로 거리를 노리는 악당들과의 배틀, 탐색 모험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용과 같이’ 시리즈 특징인 다양한 놀 거리 역시 마련되어 있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북두와 같이’ 한정판 ’세기말 프리미엄 에디션’도 예약 판매한다. ‘세기말 프리미엄 에디션’은 게임을 보다 심도 있게 즐길 수 있는 다운로드 콘텐츠가 포함된 기간 한정판이다. 주인공 켄시로’ 외모를 ‘용과 같이’ 시리즈 주인공 ‘키류 카즈마’로 바꿀 수 있는 콘텐츠, 원작 애니메이션 속 유명 악곡을 BGM으로 설정할 수 있는 특전 등이 수록된다.
한국어판 ‘북두와 같이’는 오는 3월 8일 발매될 예정이며, PS4로 즐길 수 있다.
▲ '북두와 같이' 트레일러 (영상출처: '용과같이' 공식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