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에 나타난 파더, '파 크라이 5' 실사 단편 영화
2018.04.05 16:34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파 크라이 5' 단편 영화 (영상출처: 유비소프트 공식 유튜브 채널)
광신도 집단과의 대결을 다룬 유비소프트 신작, ‘파 크라이 5’의 단편 영화가 공개됐다. 이를 통해 게임 속 주인공이 찾게 되는 ‘호프 카운티’에 어떠한 일이 벌어졌는가를 살펴볼 수 있다.
유비소프트는 4월 4일,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파 크라이 5’ 단편 영화 ‘인사이드 에덴 게이트(Inside Eden’s Gate)’를 공개했다. 30분 분량의 단편 영화는 게임 스토리 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영화는 ‘컬트’에 심취한 블로거 4명이 광신도 집단이 지배한 ‘호프 카운티’를 방문하며 벌어지는 일련의 사건을 보여준다. 그 과정에서 교주 ‘조셉 시드’가 어떻게 사람을 감화시켜 광신도로 만드는지를 살펴볼 수 있다.
여기에 광신도를 이끄는 교주로 활동하는 파더 ‘조셉 시드’를 비롯해 ‘페이스 시드’, ‘제이콥 시드’ 등 게임 속 주요 인물들도 등장한다. 여기에 영화 제목인 ‘에덴 게이트(에덴의 문)’은 ‘파 크라이 5’에 등장하는 사이비 종교의 이름이기도 하다. 즉, 사이비 종교와 광신도를 앞세운 게임 특징을 단편 영화를 통해 보여준 것이다.
‘파 크라이 5’는 지난 3월 27일, PC, PS4, Xbox One 버전으로 한국에 출시됐다. 게임은 광신도 집단 ‘에덴의 문을 향한 과업’이 지배한 ‘호프 카운티’를 해방시키려는 레지스탕스의 이야기를 다룬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