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로 제작, 웹RPG ‘촉산세계’ 서비스 시작
2018.05.03 11:41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 '촉산세계'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시냅스게임즈)
시냅스게임즈가 3일(목), 자사의 게임포탈 ‘그린볼트’와 ‘모바일볼트’를 통해 HTML5 웹게임 ‘촉산세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촉산세계’는 HTML5로 제작된 정통 무협 RPG로, 별도 다운로드나 설치 과정 없이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 웹 브라우저를 이용해 접속 가능하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신족과 마족 중 한 진영을 선택해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해당 진영에 소속된 인물로 활약하며, 때로는 대규모 진영 PvP를 즐기게 된다. 이 외에도, 날개, 환생, 소환 등 다채로운 강화 시스템도 마련되어 점차 자신의 캐릭터를 만들어가는 재미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정식 서비스 시작을 기념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BIG 4’ 이벤트도 진행된다. 주요 이벤트로 캐릭터만 만들어도 금화와 금전을 제공하는 것은 기본이고, 문파 생성 시에는 전용 아이템 지급, SNS 공유와 레벨 인증 시에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문화상품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시냅스게임즈 게임산업본부 박건희 사업PM은 “시냅스게임즈는 유저 분들이 플랫폼과 디바이스 구분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촉산세계’를 통해 HTML5로 구현된 무협 세계를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HTML5 신작 게임을 추가로 서비스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촉산세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10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