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특전도, '데스 엔드 리퀘스트' 17일 예약 판매
2018.05.15 15:34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데스 엔드 리퀘스트' 오프닝 영상 (영상제공: CFK)
CFK는 오는 31일, PS4 전용 신작 RPG ‘데스 엔드 리퀘스트’ 한국어판을 발매한다. 또한, 이에 앞서 5월 17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데스 엔드 리퀘스트’는 게임의 ‘버그’를 테마로 다루는 게임으로, VRMMORPG ‘월즈 오디세이’ 안에 갇혀버린 디렉터 ‘니노미야 시이나’, 그리고 현실에서 그녀를 구하려는 주인공 ‘미즈나시 아라타’의 이야기를 그린다. 게임 스토리는 ‘콥스파티’ 시나리오 라이터 케도인 마코토가 맡는다.
CFK에서는 ‘데스 엔드 리퀘스트’ 한정판인 ‘데스 엔드 박스’를 함께 발매한다. 한정판은 캐릭터 디자이너 나나메다 케이 신규 일러스트로 꾸며진 ‘특제 수납 박스’와 함께, 콘셉트 아트와 키비주얼, 캐릭터 정보 등을 포함해 각종 설정 자료를 수록한 68페이지 분량의 아트북 ‘데스 엔드 리퀘스트 비주얼 아트워크’를 증정한다.
여기에 유명 아티스트가 참여해 퀄리티를 끌어올린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CD’와 각종 일러스트 데이터와 PV, 여기서만 공개되는 설정 자료들을 모아 담은 ‘데스 엔드 리퀘스트 비장의 데이터 소재집 CD’, 그리고 클리어 재질로 제작된 B5 사이즈의 ‘클리어 비주얼 포스터 세트(5매)’가 포함된다.
▲ '데스 엔드 리퀘스트' 한정판 구성품 (사진제공: CFK)
또한, 한국 오리지널 특전으로 아크릴로 제작된 ‘데스 엔드 리퀘스트 스마트 멀티 아크릴 스탠드, PS4용 스페셜 커스텀 테마도 수록된다.
게임 예약 판매는 5월 17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예약 특전으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시이나 전용 무기 ‘버그채’와 게임에 등장하는 전 캐릭터의 한정 코스튬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가 기재된 특제 타이틀 시트를 증정한다.
아울러 전국의 오프라인 게임 전문 매장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오프라인 전용 특전 상품도 준비된다. 이번에 준비된 특전 상품은 ‘데스 엔드 리퀘스트’ 히로인 세리카가 새겨진 스마트폰 전용 무선 충전기다. 해당 특전은 오프라인 전용 상품이기 때문에 직접 매장을 방문해야 얻을 수 있으며, 수량이 한정되어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데스 엔드 리퀘스트’는 주식회사 랜드모아와의 5월 31일에 정식 발매될 예정으로, 한정판은 95,000원, 통상판은 62,000원이다.
▲ '데스 엔드 리퀘스트' 스크린샷 (사진제공: CFK)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3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4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5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6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7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8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9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