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오브듀티 배틀로얄은? '블랙 옵스 4' 신규 영상 나왔다
2018.07.31 11:07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멀티플레이어 베타 트레일러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10월 발매될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는 싱글 캠페인을 없애고 멀티플레이에 집중하는 것이 특징이다. 8월 진행될 테스트에서 멀티플레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데, 어떤 콘텐츠가 있는지 엿볼 수 있는 트레일러가 공개돼 관심을 받고 있다.
액티비전은 30일,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멀티플레이어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영상은 실제 게임플레이 장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콜 오브 듀티’ 특유의 속도감 있는 전투가 이번 작에서도 건재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총기 외에도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첨단 무기를 확인할 수 있다. 폭격기를 호출해 넓은 지역을 폭격하거나 군견을 보내 적을 공격할 수 있다. 여기에 전투용 로봇이나 드론, 총알을 막는 방패, 적의 움직임을 감지해서 폭발하는 레이저 함정도 확인할 수 있다. 이러한 특수 무기는 전투를 통해 얻은 포인트를 소비하는 '킬스트릭' 무기로 보인다.
영상 말미에는 이번 작에서 새롭게 추가되는 배틀로얄 모드 ‘블랙 아웃’도 예고했다. 특히 해당 장면에서는 헬기를 타고 움직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를 통해 ‘블랙 아웃’ 모드에서는 공중 탈 것이 등장하는 배틀로얄이라는 의견이 힘을 얻고 있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멀티플레이어 베타는 오는 8월 3일까지 PS4에서 먼저 시작한다. 베타 기간 중에는 10개의 스페셜리스트 캐릭터, 6개 멀티플레이어 맵, 6개 게임 모드가 제공된다. 이어 8월 10일부터 13일까지는 PS4와 Xbox One에서 베타를 체험할 수 있으며, PC판은 8월 11일부터 13일까지 게임을 미리 즐길 수 있다. ‘블랙아웃’ 모드는 9월 중 테스트가 진행된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는 오는 10월 12일 PC, PS4, Xbox One으로 발매된다. PC버전은 자막과 음성이 한국어화되어 블리자드 배틀넷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트레일러 일부 이미지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4
의무병과 괴짜 과학자, 던파 신규 직업 5일 나온다
-
5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6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
-
7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8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
-
9
지역제한 풀리나?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 심의 통과
-
10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