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공 배틀로얄 나오나, '천애명월도' 신규 모드 추가
2019.04.26 18:37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26일.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천애명월도'에 신규 콘텐츠와 던전을 추가했다.
먼저 80명이 동시에 즐기는 배틀로얄 모드 '일대종사'를 추가했다. '일대종사'는 맵 안에서 스킬, 장비를 직접 획득해 전투력을 높여 나가며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한 생존 경쟁을 펼치는 콘텐츠로 공력, 문파에 관계없이 누구나 평등한 대결을 펼칠 수 있다.
또, 60명이 함께 진행하는 해상전 '잠룡의 심연'을 업데이트했다. 80레벨 이상부터 배가 없어도 참여할 수 있고, 전투 결과와 기여도에 따라 '연재-초', '신병상자-지장', '신병상자-인장'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심해를 모티브로 제작된 신규 던전 '조천궁'을 선보였다. 바다 안에 있는 듯한 독특한 풍광을 바탕으로, '명월심','연남비' 등 '천애명월도' 대표 캐릭터가 보스로 등장한다. 던전을 완료하면 T6 제작 도안 상자, 운염지석, 전설 신병 재료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넥슨은 5월 26일까지 80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한 모든 유저에게 5급 PvP 장비도안 교환권, 5급 영옥, 신백 등을 제공하고, 게임 접속 및 미션 달성 시 '흑오열염포', '전설폄석교환권', '상급장비옵션변경권'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천애명월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