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폰이치 표 힐링 RPG '데스티니 커넥트' 정식 발매
2019.05.21 14:28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인트라게임즈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 신작 RPG '데스티니 커넥트' 한국어판을 PS4와 닌텐도 스위치로 21일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데스티니 커넥트'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의 풀 3D 그래픽 신작 RPG다. 시간이 멈춰버린 클락니 마을의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운명을 바꾸는 시간여행을 떠나는 소녀와 로봇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사람과 사람 간의 연결고리를 테마로 한 깊이 있는 스토리와 아름답고 편안한 그래픽이 특징이다.
전체 이용가답게 자극적이지 않은 스토리와 애니메이션 영화를 보는 것 같은 귀여운 그래픽을 갖추고 있으며, 게임의 난이도도 적절하다. 이러한 요소는 최근 자극적인 요소들의 게임을 즐겨운 성인 유저들에게도 오랜만에 힐링을 받는 듯한 느낌을 선물한다.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답게 다양한 파고들기 요소도 빼놓지 않았다. 전투는 턴제 RPG로 진행되며, 장비 아이템이나 스킬 레벨업을 통해 캐릭터를 강화시킬 수 있고, 아이작의 다양한 폼 체인지를 통해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마을 여기저기에 있는 수정구슬을 모으면 쉐리의 다양한 코스튬을 확인할 수도 있다.
'데스티니 커넥트'는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희망소비자가격은 일반판 4만 9,800원이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